제품소개

PRODUCTS


포맘플러스


접이식 원적외선 1인용 난방히터

-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이 따듯함 -

포맘플러스 eco-2000

  1. 접이식 원적외선 1인용 스마트 난방히터
  2. 소비전력 200W의 초 절전 및 이동 및 보관이 편리 
  3. 세워서 사용하여 바람을 막아주고 발목 및 무릎에 온열을 공급 
  4. 고온/저온 온도조절 타이머부착(6시간,12시간)

접이식으로 
간편한 이동과 보관

과열방지 센서탑제

최대12시간 타임부착

2단계 온도조절 장치

3M 전원케이블
이동이 편리

저전력 200W

상품명
포맘 플러스 eco-2000 (접이식 1인용 난방히터)
상품규격

사용시 : 50cm X 20Cm X 55Cm

보관시 : 25Cm X 55Cm X 4.5Cm

중량
1.8kg
사용전압
220V 50 / 60Hz
소비전력
200W
상품구성
히터 본체, 3m길이 전원케이블, 설치브라켓등
판매망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쇼핑몰등

+ 생활에 포맘을 더하다

01.  편리함


가까이 두고 사용해도 화상의 위험이 없고, 접이식 원적외선 난방히터로 간편한 이동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02. 기술력


세워서 사용하여 찬바람을 차단함으로 온열효과 가 상승되는 획기적인 기술력!
이중센서와 과열방지 센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디자인


고급스러운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거실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

사무실


가까이 두고 사용해도 화상의 위험이 없고, 접이식 원적외선 난방히터로 간편한 이동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어르신


세워서 사용하여 찬바람을 차단함으로 온열효과 가 상승되는 획기적인 기술력!
이중센서와 과열방지 센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고급스러운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거실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환우


기존 난방비 대비 약 400%의 고효율 및 고 만족도! 원하는 곳만 따듯하게 사용하여 불필요한 전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화재, 화상의 위험성이 매우 낮아
유아 및 노약자도 안전하게 사용가능!
초 저전력으로 전기세를 줄여주고
사무실! 가정! 어디든 병풍 처럼 접었다! 폈다!

01. 제품구조를 세우는 병풍형태 구조로 제작하여  사용하지 않을 시 4/1 크기로 접을수 있는 형태로 제작

02. 사무실, 가정, 식탁, 경비실, 주차장등 이동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 

03. 3M 전원 케이블 제공으로 이동이 편리

04. 최근 급증하는 1인가구에 맞게 개발되는 제품으로서 사용 및 보관이 용이

01. 제품구조를 세우는 병풍형태 구조로 제작하여  사용하지 않을 시 4/1 크기로 접을수 있는 형태로 제작

02. 사무실, 가정, 식탁, 경비실, 주차장등 이동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 

03. 3M 전원 케이블 제공으로 이동이 편리

04. 최근 급증하는 1인가구에 맞게 개발되는 제품으로서 사용 및 보관이 용이

+ 특허받은 기술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중 고온 안전센서

이중으로 과열 안전장치 사용으로 온도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력을 차단시킵니다.

최대 12시간 자동 전원차단

6시간에서 최대 12시간 타이머 설정으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불필요한 전력소비가 없습니다.

전기안전규격 및 전자파차단

국내 안전규격의 전기안전인증과 전자파 인증 취득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전기안전 인증과 
이중 안전센서를 탑재해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접이식 1인용 난방히터

추운사무실, 집 등에서 무릎, 발 등이 시린 분들을 위한 희소식!

A. 본 제품은 표면온도가 고온으로 하여도 70도~80도사이로 만져도 화상의 위험이 매우 낮습니다. 

잠깐동안 만져도 화상의 위험성은 없고 따뜻한 온열이 지속되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유아나 노약자가 사용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당연 국내전기안전인증 및 전자파 인증을 취득하고 유럽CE인증과 일본 PSE인증, RoHS인증까지 취득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사용 시에는  반드시 병풍처럼 세워서 사용해야하며 눕히거나 바닥에 깔면 전원이 차단되게 되어 있습니다.

A. 일반 전열기구는 가까이 하면 뜨겁고 멀리하면 추운 타입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본 제품은 가까이 해서 따뜻한 원적외선 온열이 지속시켜주는 기능으로서 매우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반 장판같은 온열판을 세운것과는 차원이 다른 고온용의 탄소발열체를 사용하여 비접촉상태에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발열온도를 높였습니다.   

산소를 태우는 타입이 아니라 냄새걱정 없고 소음이 없고 바람이 없어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아 일거삼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한번 사용해 보시면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A. 일반 전열기구는 기본 500W~1000W의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 많게는 2000W의 전열기구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반적인 난방기는 한 개로 공간전체를 따뜻하게 하는 방식인데 그렇게 하면 효율도 낮고 전기세도 많이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이 제품으로 전체공간 온도는 낮추면서 필요한 곳만 따뜻하게 하면 새로운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에너지 절약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200W의 전기사용으로 하루8시간 사용해도 한달에 고작 1,570원으로 매우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가 있습니다.   

 전기세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하세요...

A. 전기제품이고 별도 방수기능이 없어 외부의 비나 눈이 있는 곳에서 사용은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오토캠핑장과 같은 전기공급이 이루어져 있는 곳에서 부분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병풍형태의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 이동이나 보관이 매우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A. 반려동물이 사용해도 안전하게끔 넘어지면 전원이 차단되게끔 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온도조절2단계 및 6시간/12시간 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긴 시간의 타이머는 실 사용자들에게 무척 편리하면서 중요한 기능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A. 고온/저온 2단계의 온도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고온은 70도~80도에서 유지되며 저온은 50도에서 60도에서 유지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A. 원자재부터 전기부품까지 전량 국내 인증취득 부품만 사용하고 국내 전기안전인증 및 전자파 인증을 취득한 100% 국내 생산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단가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대신 Made in Korea라는 믿을 수 있는 신뢰성을 가지고 제품의 안전성, 디자인, 그리고 사용 만족도 등 실 사용 시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전기사용료가 매우 낮아서 장기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제품입니다.

A. 제조사가 부산에 위치하고 있어 언제라도 연락 주시면 대응이 됩니다.

기본 무료A/S는 1년으로서 1년안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무상수리 또는 대체품 발송이 가능하고 1년이 지나더라도 유상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A. 현 제품은 국내사양으로서 220V 전용 제품입니다. 110V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사양제품은 별도 제조하고 있습니다.

A.본 제품에서 나오는 열량을 배터리로 하기 위해서는 많은 배터리가 사용되어야 하고 결과적으로 몇 배나 많은 비용발생이 됩니다. 불가능한것은 아니지만 효율성과 비용 및 무게 부피등을 생각하면 수요가 적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Tel. 051-924-0105 | Fax. 051-998-6363 | kankan01@daum.net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365 23호관 310호(용당동,부경대학교용당캠퍼스) ㅣ Biz License 617-23-36284